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JOURNAL

크로켓 앤 존스 신제품 및 스탁 모델 입고

2021년 04월 30일


안녕하세요 유니페어입니다.

크로켓 앤 존스 유니페어 별주 모델 입고 소식 안내드립니다. 새로운 시즌 모델과 재입고된 스탁 모델들도 함께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Crockett and Jones Exclusively for Unipair



Princeton











클래식한 아이비룩에 반드시 포함되는 키워드들이 있습니다. 스웻 셔츠, 치노 팬츠, 페니 로퍼, 블레이져, 그리고 새들 슈즈입니다. 특히 화이트 누벅/카프 스펙테이터로 제작된 새들 슈즈는 아이비룩을 대표하는 슈즈로서, 당시를 잘 나타내는 상징적인 아이템으로 남았습니다. 유니페어 별주로 선보이는 크로켓 앤 존스의 프린스턴(Princeton) 모델은 카프 스킨과 누벅의 어퍼와 높은 내구성의 러버 아웃솔이 적용된 새들 슈즈입니다.

유니페어는 네이비와 탠 컬러의 프린스턴 모델을 선보이며 치노 팬츠나 그레이 플란넬 트라우저에 매치해 멋진 아이비룩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구두를 신으면서 유니크하게 더티-화이트벅(Dirty-White Bucks)으로 만드는 흥미로운 과정을 크로켓 앤 존스의 프린스턴으로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Stanford











페니 로퍼는 프레피룩과 아이비룩을 대표하는 슈즈입니다. 코튼 쇼츠에 흰색 양말을 신고 블랙 페니 로퍼를 신거나 블루 옥스포드 셔츠, 치노 팬츠에 다크 브라운 페니 로퍼를 신은 모습은 'Take Ivy'와 같은 책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심플한 블랙, 다크 브라운 컬러의 페니 로퍼를 비롯해 두 가지 컬러의 카프를 사용한 스펙테이터 모델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오직 유니페어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는 크로켓 앤 존스의 스펙테이터 페니 로퍼 스탠포드(Stanford)는 총 3가지 컬러웨이를 선보입니다. 탠/블랙 카프와 화이트 누벅, 그리고 베이지 카프와 스톤 컬러 캔버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3가지 모델은 클래식한 아이비룩을 떠올리게 하는 로퍼 모델입니다. 크로켓 앤 존스 메인 컬렉션의 로퍼에 많이 사용되는 314 라스트가 적용되어 착용감이 매우 편안합니다. 다양한 스타일에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은 페니 로퍼 스탠포드 모델로 클래식한 아이비룩을 연출해보시기 바랍니다.






Boston Calf







새롭게 입고된 보스턴(Boston) 카프 모델을 소개합니다. 기존 스탁 컬렉션으로 선보인 캐벌리(Cavalry)카프 보스턴 모델과 다르게 유니페어 별주 보스턴 모델에는 카프 스킨을 적용했습니다. 크로켓 앤 존스 메인 컬렉션의 많은 로퍼에 사용되는 314 라스트를 적용해 발 볼 부분이 여유롭고 착용감이 뛰어납니다.

버건디 버니쉬드, 다크 브라운 버니쉬드와 블랙 컬러의 제품을 선보이며 캐주얼웨어부터 포멀웨어까지 여러 스타일에 두루 잘 어울리는 형태를 갖췄습니다.







SelbyⅡ


나비 모양의 에이프런이 인상적인 로퍼 셀비 Ⅱ는 높은 품질의 스웨이드로 제작되었습니다. 325 라스트의 힐컵이 개선된 375 라스트로 제작되어 발을 잘 잡아주는 형태를 갖추었습니다. 모든 시즌에 착용 가능하며 우아한 형태가 인상적인 모델입니다.





Salcombe




살콤(Salcombe) 크로켓  존스의 언라인드 로퍼입니다뛰어난 품질의 카키 컬러 스웨이드 어퍼를 사용했으며 크로켓  존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든 슈퍼플렉스 레더 아웃솔을 사용했습니다슈퍼플렉스 레더 아웃솔은 가벼우면서도 착용감이 매우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SS시즌에  어울리는 카키 컬러는 치노 팬츠부터 진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립니다.



별주 모델을 비롯해 다양한 스탁 모델이 재입고 되었으며 유니페어 본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보실  있습니다.